STUDY

2/20 목, 파이썬 Flask 보충 스터디 후기

2020년2월20일 저녁 7시~9시 목요일 밤 스터디 후기

오늘은 평일 마지막 보충 스터디를 가졌습니다.지난주 토요일 드디어 프로젝트 스터디가 시작 되었습니다.관리페이지의 로그인 페이지를 만드는데 파이썬 Flask 개발환경 구축 부터 부트스트랩 테마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연동까지 처음부터 다시 시작 했었죠!

짧은 시간 많은 내용을 진행하면서 잘 못 따라온 분들과 금일 처음 오신 분까지 복습 차원에서 진행 하였습니다.따라서, 주로 복사 붙여넣기 하면서 다시한번 전체 과정을 살펴 보았습니다.모두 일마치고 오셔서 피곤할텐데 그래도 끝까지 잘 따라와 주셔서 모두 로그인 기능이 잘 동작 했네요.수고들 많으셨어요!

스터디를 마치고, 코로나 우려도 있고해서 공식적인 뒷풀이는 취소하고, 가볍게 3명이서 치킨 뒷풀이 조촐하게 가졌답니다. 빨리 코로나가 지나가고 다함께 즐거운 뒷풀이를 가졌으면 좋겠네요.

이번주 토요일 7주차 스터디는 정말 정신 없을 거에요.
관리페이지에 게시판 기능을 2개나 만들겁니다.

1. 기사 관리 – 목록, 쓰기, 보기, 수정, 삭제 (오전 10시 ~ 오후 1시30분)
2. 점심 (오후 1시30분 ~ 2시30분)
3. 사용자관리 – 목록, 쓰기, 보기, 수정, 삭제 (오후 2시30분 ~ 오후 4시30분)

로그인 수업때의 3~5배 정도의 양을 진행 하니 단디 따라와 주세요!참고로, 다음주 부터는 보충 스터디가 없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