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2년 1월 AI 스터디 예정 안내

AI 스터디 예정 안내
2022년1월~2월 정도(겨울방학) 매주 토요일(또는 일요일) 오후 3~4시간씩 파이썬 기반 AI영상 인식 웹서비스 개발

– 사용언어 : 파이썬, Flask, MySQL

– 서버환경 : Microsoft Azure (예정, 고민중)

– 하드웨어 : 노트북 (캠 내장 되어 있지 않으면 별도 캠 필요)

– 참가대상 : 비전공자 남녀노소 상관없고 그냥 AI에 관심은 있는데 어럽다 생각되어서 선뜻 도전 못해보지만 그래도 재미난거 한번 코딩해보고 싶은 사람들.

– 지역제한 : 없음,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므로 지역제한없음. (단,오프라인 모임은 인원 제한으로 선착순으로 접수 받음)

– 모집일정 : 2021년12월1일 ~ 30일 (이후 중간에 참여 하는거 안되고 한주라도 빠질것 같음 참여하지 않기)

– 사전지식 : 모집 공고와 동시에 온라인 테스트 진행 (파이썬 기초 지식 테스트, 그래도 1주차에 파이썬 가르쳐 주기는 함, 지금부터 파이썬 공부해두기)

– 동영상 강의를 듣고 있다가 졸고 있거나 자리를 비우면 알림음 울리고 강사에게도 카톡 메시지 전달 되는  Flask 웹서비스 개발- 1월은 주로 강의식 파이썬, flask, myql, html, css 등 가르쳐 주고 2월은 Ai 기반 모델 학습만들고 서비스 개발

2022년 1월 AI 스터디 예정 안내”의 2개의 댓글

  • 저 2022년 1월 AI 스터디(이경용님 게시글)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 모집공고가 지금까지 올라오지 않아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공고가 올라온다면 메일주소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달기
  • 안녕하세요, 2022년 1월 AI 스터디에 관심이 있어 연락드립니다.
    다만 어디로 연락해야하는 지 몰라서 일단 댓글 남깁니다!
    메일로 연락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달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